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운영 A-Z/운영 노하우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교육, 마케팅 수업

반응형

네이버 플레이스 상위노출 교육안내 입니다.

플레이스 상위노출은 네이버 검색결과중 지도검색(플레이스)에서 상위권에 노출되어 광고효과를 내는 홍보기법을 말합니다. 대부분 네이버가 정해준대로 순위가 결정되는 걸로 알고 계시지만 실상은 업주가 얼마나 열심히 홍보를 진행하느냐, 관리를 잘 하느냐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내가 노력한만큼 결과가 나오는 광고영역 이라는 말이죠.
마치 과거의 지식인홍보나 블로그 홍보와도 맥락을 같이 합니다.(물론 요즘은 지식인이나 블로그에 목숨거는 분들이 없지만요) 

플레이스 상위노출 교육안내

교육은 1:1 대면교육으로 진행됩니다. 교육이후 하루 30분~1시간 정도 시간을 투자하여 홍보를 진행합니다.
대행사에게 맡길 필요 없이 오롯이 개인의 노력만으로 상위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대행사에게 광고를 맏기는 경우도 있겠지만 비용과 투입 시간 대비 효과는 직접 운영하는것만 못한게 현실이죠. 
내가 직접 운영하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많은 광고비를 지출해 가면서 홍보 하는것이 큰 부담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이런경우 본인의 시간 투자만으로 상위노출이 된다면 홍보효과는 수배~수십배가 될 수 있습니다.

업종과 지역에 따라 다른 홍보방법과 홍보계획

업종과 지역에 따라 홍보방법과 계획 그리고 효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강남맛집과 압구정성형외과는 둘 다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입니다. 그렇다고 동일한 홍보계획으로 같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겠죠.
업종에 맞는 장기적인 계획과 거기에 맞는 노하우가 적절히 배치 되어야 합니다.

반대의 경우 같은 지역이라 할지라도 성남치과와 성남열쇠수리는 각기 다른 노하우와 홍보방법을 준비해야 합니다.
내가 운영하는 업종에 딱 맞는 노하우, 현재 나의 상황과 경쟁자의 상황에 맞춰 유기적으로 변화하는 홍보전략, 그리고 이를 컨설팅하고 상위노출이 될때까지 이끌어줄 수 있는 경험과 실력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해야 할 것입니다.

플레이스 상위노출 교육은 오랜기간 교육경험을 통해 여러분에게 딱 맞는 교육방식과 교육자료를 준비해 차근차근 상위노출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교육이후 평균 2주~8주 사이에 순위상승이 되는 것이 대부분이며 경쟁이 심한 경우 시간이 조금 더 걸리기도, 반대의 경우 시간이 단축되기도 합니다.
각자 처한 상황이 틀리기에 각자 본인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이 필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교육신청방법

교육신청은 하단의 주소로 전화나 카톡 상담을 통해 교육 가능여부를 먼저 판단, 자세한 상담후 일정을 조율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지만 교육일정을 서로 맞춰야 하기 때문에 2주정도 기다려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담의 경우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 아니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궁금하신 부분도 해결하고 교육 가능 여부도 안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교육 난이도

난이도는 상/중/하 가운데 [하] 입니다. PC나 스마트폰을 능숙하게 다뤄야 할 필요는 없고 다룰줄만 아셔도 충분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만 되어도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으며 최고령 수강생의 경우 70세가 넘는 분이 수업을 받으신 경우도 있었습니다(물론 이분도 잘 따라하고 좋은 성과를 내셨습니다. ㅎㅎ)

아예 스마트폰을 못다루거나 PC에서 플레이스 관리자 접속도 못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수업진행과 관리가 모두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교육후 피드백, 사후관리

수업진행 이후에도 수개월간 현재 순위/경쟁자의 상태/수업진행 성과 등을 체크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이후 큰 업데이트가 있거나 새로운 강좌가 생긴다면 우선적으로 수강생 분들에게 안내해 드리고 있는것은 물론이고 중간중간 궁금한 사항도 전화나 카톡 등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실 이렇게 말씀드려도 제가 먼저 연락드리는 경우가 많은게 사실입니다. 왜인지 연락을 잘 안하시더라구요(무소식이 희소식인가?)

교육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상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