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블로그돈벌기/블로그로 광고하기(활용)

저품질탈출 C랭크작업 무적블로그 이야기

반응형

저품질탈출과 C랭크작업, 무적블로그 이야기


위 3가지를 가지고 영업을 하거나 돈을 받고 대행해준다는 사람들은 사기꾼이 맞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저품질은 이제 탈출할 방법이 없는 개미지옥이 되어 버렸고(오프라인 탈출이니 그런 번거로운 교육도 듣지 마세요...ㄷㄷㄷ)
C랭크는 작업하지 않아도 여러분 노력 여하에 따라 얼마든지 만들 수 있는 쉬운 일이 되었으며, 저품질도 안가고 글만쓰면 1등가는 그런 블로그는 스티브잡스가 살아돌아와 블로그 개설해도 만들 수 없는 말도안되는 개념이니까 말이죠.


저품질 탈출이 가능했다면 업체들은 그 기술 배워다가 자기들이 가지고 있는 수십~수백개의 계정을 살리는게 더 편할텐데 어찌해서 아직도 쪽지로 블로그 산다, 블로그 임대한다 타령을 하고 있는 것이며.

C랭크 작업 대행이 가능하면 왜 돈받고 그거 만들어 팔고 있습니까? 그냥 광고회사 하나 차리면 네이버 블로그 카테고리 내가 다 독식하고 말지

무적블로그는...에휴...손가락 아퍼서 타자를 안치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말이지만 업체들은 그냥 자기블로그 한개에다가 꾸준히 하루 하나씩 글 올리시면서 이웃들 순회나 한번씩 하는걸로 족합니다.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제는 사람들 찾지도 않는 블로그 카테고리에 목숨걸고 그렇게 열심히 포스팅 하시는 거랍니까~

조금 둘러보면 글쓸곳 홍보할곳 널려 있으니 이제는 뜬구름 잡는 광고에 혹하지 말고 다른 플랫폼을 한번 찾아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