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세상만사/[이슈]생각공장

민국파가 말한 정봉주 23일 일정에 대한 의문점

반응형


민국파가 프레시안에 인터뷰한 기억을 조합하면 렉싱턴 호텔에 정봉주 전의원을 데려다 준 시각은 1~2시 사이
근처에서 차로 기달렸는데 40분정도 지난 후 정봉주 의원이 나와 합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시간 민국파 계정은 정봉주 의원의 카페에 글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당시 운영진(카페지기)이었던 터라 다른사람에게 아이디/비번을 공유하고 있었을 가능성은 적어 보이며
폰으로 올렸다기에는 폰에서는 작성하기 힘든 글자색상 변경, 크기변경 등이 처리된 게시물임을 알수있습니다.

예약글이 아닐까 추측도 가능합니다만 예약글을 쓸 경우 5분, 10분 단위로 예약이 되기 때문에 14:15분 또는 14:20분 으로 저장되어야 합니다.
이부분은 접속 로그 기록(접속시 아이피)를 경찰이나 법원에서 요청하면 확인할 수 있는걸로 압니다.



이부분이 민국파가 누군지, 민국파가 정확히 기억한 내용을 인터뷰 한것인지 혹시 다른 날짜와 착각한것은 아닐지 사람들에게 의문감을 가지게 하는 부분입니다. 정봉주 전 의원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미투운동을 지지하고 언론의 공신력을 지키고 싶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기존 미투운동 참여자 분들의 저의가 의심되거나 미투활동을 옹호한 많은 사람들의 의도가 변질되게 해석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2018/03/12 - [[이슈]세상만사/[이슈]생각공장] - 정봉주 23일 렉싱턴호텔 증인 신빙성 없는 이유

2018/03/12 - [[이슈]세상만사/[이슈]생각공장] - 정봉주 미투사건 결정적 증거 'EXIF 메타데이터'는 무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