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세상 모든것)/[리뷰]기타

샤오미 저주파 안마기 장점/단점

반응형




미친듯한 가성비의 샤오미 저주파 안마기 장점/단점 입니다.

가격때문에 관심이 갔던 제품인데 사용후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터리 충전방식

한번 충전에 2시간30분, 15분씩 사용시 7일간 사용 가능

저주파 안마기를 사용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15분 사용시간은 상당히 짧은 편으로 한번 하면 계속 연속 사용으로 30분~1시간은 사용하게 됩니다. 15분 *7회 라면 105분(1시간 45분) 즉 한번 충전으로 하루 사용은 충분하다는 뜻이 됩니다. 

다만 그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충전하면서 사용해야 겠죠? ^^


충전방식도 일반 휴대폰 충전기(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게 되므로 충전기를 번거롭게 2개이상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습니다.


유일하게 느낀 단점은 2명이상이 사용할 경우 한명은 기다리고 있어야 된다는점 정도? 이것도 2개 구매하면 단점이 없어집니다 ^^;



5가지 모드

5가지 모드로 주무름, 지압, 마사지 등의 기능이 있지만 별 차이가 없습니다. 

대부분 그냥 켜서 자동으로 작동하면 끝.

다만 붙이는 부위마다 자극이 심한 곳도 있고 간지러운 곳도 있고 그렇습니다. 본인이 여기저기 붙여가며 쓰면 됨





소모품 패치

패치가 소모품인데 기기를 하나 사용하더라도 가족별로 패치를 사는걸 추천합니다. 위생문제 때문이죠.

사용하다 보면 점착력이 줄어드는데 물티슈 등으로 닦아 사용하면 됩니다. 영구적인것은 아니고 닦아쓰다가 결국 잘 안붙는 시점이 오면 교체하는 방식이죠. 아예 살때 패치를 여러개 사놓는것도 좋습니다. 정 안될때는 붙인채로 압박붕대나 아대 등으로 감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그값보다 추가 패치가 더 쌉니다.




패치의 크기

유일한 단점이지 싶은데 등이 주로 결리는 저에게는 패치가 길어서 목-어깨 까지 커버가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패치가 커보이지만 모델이 야리야리 해서 실제 보면 살짝 작은 느낌이 들더군요...국소부위만 쓰기에는 정말 좋은데 타사 모델들 처럼 전선으로 되어 있어도 좋았을거 같습니다. 추가패치를 판매한다면 구매할 용의가 있습니다.





사용초기라 배터리 효율의 저하 등의 문제가 아직 느껴지지는 않습니다만 그런 문제가 발생해도 새로 사도 부담없는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본체를 직구로 구매하며 패치를 같이 사는것이 제일 저렴한 방법이고, 바쁘면 국내 병행수입품을 산다음 패치만이라도 직구로 사는것이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매나 스펙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오미 미지아 저주파 안마기 최저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