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줘야 할 필요성은 온라인에서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톡톡튀는 명함으로 고객을 사로잡는다~
쇼핑몰 배송시에도 이런명함 하나 넣어주면 어떨까요? ^^
타미야의 조립식 명함 모델키트입니다.
Cannes Lions 2010 Design Gold 수상작입니다.
헤어 디자인 학원의 명함입니다.
Cannes Lions 2009 페스티벌에서 프리트부분 수상작 중 하나 입니다.
그외에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다른 명함들을 감상하시죠 ^^
어느 이혼전문 변호사의 명함입니다. 양쪽다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적혀있네요
이혼후 한장의 명함도 둘로 나눠가지란 뜻?
복부지방이 쑥 날아갈것만 같군요
트레이너의 명함인지 의사의 명함인지 출처는 불분명 ^^;
이글이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 꾹! 편하게 받아보시려면 RSS구독추가로 한RSS 에서 받아보세요
반응형
'쇼핑몰 운영 A-Z > 운영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이 내 홈페이지에 오는 경로 (DNS 서버) (0) | 2010.08.18 |
---|---|
김송하 비키니 사진공개 정말40대 맞아? (0) | 2010.07.29 |
구글에서 최저가 검색을 하자! 구글 상품검색 (0) | 2010.07.26 |
[매출 추가상승비법]웹사이트 시선의 흐름에 따라 컨텐츠를 배치하자 (0) | 2010.07.24 |
서정희 쇼핑몰 `쉬이즈앳홈`, 터무니없는 가격책정 논란 (0) | 2010.07.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