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세상만사/[이슈]생각공장

곽도원 배우 박훈 변호사에게 1억원빵 광역도발 시전

반응형

곽도원 배우가 이번 미투사건(연희단 후배와의 만남건) 이후 페이스북에 해당 후배들을 용서한다는 멘트를 남겼습니다.
아울러 박훈 변호사에게 1억원빵 광역도발을...ㅎㅎ



아래는 박훈 변호사에게 남긴 곽도원 배우의 1억원빵 멘트 입니다.


PS. 박훈 변호사님 인터넷으로 변호사님 의견 잘봤습니다. 만약 임사라변호사가 한 말이 사실이라면 저랑 1억빵 내기하실래요? 제가 이기면 변호사님께 받은 돈으로 이윤택 피해자들과 101명 변호인단 모시고 소고기로 회식하겠습니다~~ 어떠세요? 콜? 만약 제가 이기면 끝까지 받아낼겁니다. 마른 오징어에서 액끼스나오는거 아시죠?ㅡ답십리 똥식이가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