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세상만사/[이슈]생각공장

김보름 선수 국대 자격 박탈 청원과 인스타 계정 삭제(내용 추가)

반응형



김보름 선수 국대 자격 박달 청원이 올라온 가운데 인스타 계정까지 삭제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아직 문제가 되었다는 인터뷰를 보진 못했는데 문제가 되었다 한들 대회를 앞둔 선수에게 부담이 되는 행동은 삼갔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 영상 찾으면 아래에 붙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청와대 국민청원 링크는 따로 연결하지 않겠습니다.




추가1. 김보름 선수 관련 나무위키 내용을 퍼왔습니다
현재도 문서가 계속 갱신중인걸 보니 많은 분들이 화가 나신듯...




현재 다음 미디어 인터뷰 관련 댓글 상위 게시물 입니다.

영상은 링크로 남겼습니다. 전후사정 보고나니 저도 마음이...

http://sports.media.daum.net/sports/og/pyeongchang/highlight?v=391874


딴지일보 게시판에서 퍼온 내용입니다.
경기에 대한 해설이 있어 팀추월 룰에 대해 잘 모르던 저에게는 도움이 되네요.





이어 선출이라는 분의 댓글(이건 확인이 필요한 부분임)




반응형